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휴대폰을 처음 개통한, 통신사에 가입 한지 얼마 되지 않은 휴대폰은 통신사에서도 한도를 낮게 주지만 대행사에서도 마찬가지로 통신사에서 준 사용 가능한 소액결제 한도가 있다고 해도 신규개통 소액결제 정책으로 많은 금액의 소액결제가 되지 않게끔 막는 정책이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 의도와 상관없이 어쩔 수 없이 요금 미납을 하게 되었고, 그런 상태에서 소액결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쪽으로 결제 시도를 해봐야 되는데요.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기 때문에 간략하게는 정확하게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등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활용한 현금화 방법

이런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 및 결제대행사 정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 해결 전문 업체를 찾는 것이 가장 손쉬운 해결 소액결제 정책 방법이 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코드를 보게 되시면 이게 뭔가 싶겠지만 해당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아도

대부분의 사이트는 결제대행사를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고객분들께 소액결제를 해결 해드림으로써 저희 업체도 매입할 수 있으며, 그것이 우리의 수익이 됩니다.

첫번째 소액결제 정책 우회하는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해결하는 것 입니다.

소액결제 정책 불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현금화 루트는 특정 마켓 또는 쇼핑몰의 상품이 될 수도 있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어플 및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상품이 될 수도 있습니다.

선불로 미리 사용한 통신요금이나 연체요금을 안 갚으면, 더 이상 돈을 빌려줄 수가 없다는 정책입니다.

휴대폰 통신 요금을 못 내서 연체가 된 미납 폰으로 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를 하려고 하면

통신사에 전화해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은 없지만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의 기준이 있어서 제한된 것 같다. 라고 말하길래 저 마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두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